신규 웹하드 순위 및 추천 노제휴 포함



신의 한 수 귀수편 권상우바둑 보단 싸움

페이지 정보

최고관리자  0 Comments  49 Views  19-12-11 15:45 

본문

신의 한 수 귀수편

권상우, 아직 살아 있네!^^





개봉일 : 2019. 11. 07

관람일 : 2019. 11. 09

감독 : 리건







5년 전 개봉했던 정우성 주연의 영화

신의 한 수 사활편을 참 재미있게 봤는데,

신의 한 수 사활편에서 밝혀지지 않았던

의문의 캐릭터 귀수의 정체가 밝혀졌다.


https://blog.naver.com/silver1ne/220062452640

5년 전에 개봉한 신의 한 수 사활편 후기는

위 링크 참고~^^




신의 경지에 이른 바둑 실력의

귀수 캐릭터는 권상우가 맡았다.




그 동안 출연했던 작품들이

두번 할까요탐정과 같은

가벼운 작품들이어서

이제 예전의 말죽거리 잔혹사

야수에서와 같은 액션은 못 볼 줄 알았는데,

아니었음!ㅎㅎㅎㅎㅎㅎㅎㅎ




화장실에서의 액션씬은

제법 볼만 했다^^

권상우 아직 안 죽었다!ㅋㅋㅋㅋ




한 가지 아쉬운 점이 있긴 했지만

전반적으로 봤을 때 신의 한 수 1편만큼

재미있게 봤다^^




일단 권상우의 스승 역할로 나오는

허일도 역은 김성균이 맡았다.




처음엔 동네 생양아치처럼 나와서

권상우가 잘못 걸렸나 싶었는데,

질 좋은 바둑을 두는 건 아니었음에도 불구하고

권상우에게 깨달음을 준 캐릭터다.




권상우를 훈련시키는 과정이

개인적으로 살짝 현실성이 없는 듯 했지만

은근히 재미는 있었음^^ㅎㅎㅎㅎㅎ




그렇게 혹독한 훈련을 마치고

권상우를 이용(?)해서 내기 바둑으로

큰 돈을 벌기 시작하는 김성균.




하지만 과유불급이라 했다.

욕심이 과한 나머지 건드리지 말았어야 할

사람을 건드렸으니 바로 부산 잡초라 불리는

허성태였다.




과거 시절부터 라이벌이었던

허성태를 찾아간 김성균은

허성태를 발라버렸는데,




"분하다! 내가 지다니!"

내기 바둑에서 진 허성태

김성균이 자기 돈을 가져가는 걸

그대로 보고 있지 않았다.




그래서 이번엔 권상우가 나서서

전국을 돌아다니며 바둑 고수들을

하나둘 발라버리기 시작하는데....




신의 한 수 귀수편에 많은 고수들이 나오지만

개인적으로 가장 인상깊었던 캐릭터는

장성무당 역으로 나오는 원현준이었다.




섬뜩한 표정 연기가

정말 일품이었음^^




그리고 권상우와의 바둑 내기가 끝나고

한 행동도 ㅎㄷㄷㄷㄷ....




위에서 신의 한 수 귀수편 내용 중

한 가지 아쉬웠던 점이 있었다고 얘기했는데

그 아쉬웠던 점은 외톨이 캐릭터가

굳이 필요했냐는 것이다.




외톨이 역은 우도환이 맡았는데,

연기를 못했다는 것이 아니다.




단지 외톨이도 자기의 사연이 있는데

그 사연이 권상우와 좀 상충하는 느낌이

들었다고나 할까?




외톨이 캐릭터가 없었어도

이미 싸워야 할 상대는 엄청 많았기 때문에

외톨이가 스토리에 딱 들어왔을 땐

살짝 거슬리기도 했다.

뭔가 급하게 끼워넣은 듯한 느낌?




그래도 뭐 권상우와 우도환

공장 싸움씬도 볼만 했으니

아쉬움은 남지만 그래도

신의 한 수 귀수편은 전반적으로

재미있게 볼 수 있었던 영화였던 것 같다^^




5년 전에 개봉했던 신의 한 수 1편과

스토리가 완전히 이어지는 건 아니지만

어느 정도의 연결고리는 있으니

혹시 1편을 아직 못 봤다면

1편을 한 번 보고 신의 한 수 귀수편

관람하면 영화를 더 재미있게

즐길 수 있을 것 같다^^






신의 한 수 귀수편 줄거리
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